여러분이 깨닫지 그렇지 못하든, 우리는 실제로 팀입니다.

Followers

keshe

2011년 6월 8일 수요일

2011년 6월 6일


2011년 6월 6일
당신들이 어둠의 자들 아래 있는 지구상의 마지막 시간으로 들어갈 때 정말로 두려워할 아무 것도 없습니다. 그들은 빌려온 시간을 살고 있으며, 그들의 날들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알고 있습니다. 빛을 따르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실현하는 패턴을 놓고 있는 자들에게 권력이 이미 넘어갔습니다. 낡은 것이 무너질 때, 진공이 있을 수 없으며, 그것은 즉시 당신들이 황금시대에 대해 간직하고 있는 비전들로 채워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달리 될 수 없는데, 파동들이 계속 높아지고 있고, 올라가지 않는 모든 것을 뒤에 두고 떠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실현되지 않은 물질의 거대한 풀pool로 재-흡수될 것이고, 새로운 창조들에서 다시 사용될 것입니다. 당신들의 지구는 그러므로 분류가 일어나고 있는 활동의 벌통이며, 그러나 모든 외관상 무질서 안에 작업되고 있는 하나의 마스터플랜master plan이 있습니다. 우주의 모든 곳에서 그것은 질서정연하고 변화하기 위해 진행하는데, 그럼으로써 모든 것이 장대한 상승을 위해 준비합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책임감들을 달성하기 위해 도울 필요가 있는 유일한 자들이고, 그것이 당신들이 살고 있는 낮은 파동들에 대해 기대되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상의 마스터들과 다른 영적으로 진화한 영혼들이 그들 자신의 힘으로 들어갈 때, 그들은 당신들의 마음을 창조자Creator에 대한 당신의 과거의 발전과 관계의 진정한 이해로 열게 할 것입니다. 이 주기 안에서 많은 생애들에 걸쳐, 당신들은 당신들을 극복하기 어려운 사고방식으로 넘겼던 거짓 신념들을 수집했습니다. 그곳이 그들이 들어와 당신들이 새롭고 열린 이해를 가지고 앞으로 움직이도록 만들 곳입니다. 그것은 어렵지 않을 터인데, 당신들이 당신이 불러낼 수 있는 진실의 많은 것을 이미 내부에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을 이끌게 할 다른 이들에 대한 당신들의 의존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는데, 비록 영적이고 과학적인 지식이 함께 오는 양식을 아는 것이 유용하다 해도 말입니다. 그것들이 서로 가까워질 것이라는 것이 오래 동안 알려졌습니다. 과학이 모든 물질 속의 의식의 근본을 이루는 수준들을 받아들이는 것이 이제 점점 더 명백해졌습니다.


영겁의 시간 동안, 많은 잘못된 해석들과 거짓 신념들을 허용하면서, 당신들의 이해로 걸림돌이 된 것은 보이지 않는 것the unseen이었습니다. 일반적 의미로, 우리는 사후의 생이 그 참된 모습으로 인정되고 있고, 미신과 두려움이 내적 이해로 대체되고 있음을 발견합니다. 어떤 영적 문제가 질문을 내놓을 때, 대답들이 명상을 통해서, 또는 단지 릴렉스relax하면서 당신의 상위자아Higher Self와 접촉하기 위해 마음을 여는 것을 통해 당신에게 올 것입니다. 우리는 물론 가능한 곳에서 당신들을 지도하며,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의견을 결코 당신들에게 강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들 앞에 우리가 보든 대로 사실들을 놓으며, 그러나 자주 당신들이 분별할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진실이 여러 색깔이고, 당신의 이해 속에 당신이 어디 있는지에 따라 당신은 그 시간에 당신의 이해와 부응하는 것을 받아들일 것입니다. 당신들이 새로운 정보의 관점에서 그것을 검토할 준비가 항상 되어 있는 한, 당신들은 확실히 당신에게 맞는 속도로 진화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상승Ascension에 도달할 때쯤이면, 모든 당신들이 위대한 고양/상승upliftment과 그 목적을 알게 되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에게 직접 주어진 정보를 통해 실현될 것이며, 지구상에 있는 동안, 그리고 또 당신들이 더 높은 영역들을 방문할 때인데, 당신들이 당신의 육체가 빨리 잠들자마다 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상승할 것인가 안할 것인가의 당신의 자유의지 결정은 당신이 만드는 결정이며, 그러나 그것이 무엇을 수반할지에 대해 완전히 정보를 받은 입장으로부터 만든 결정일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준비되어 있지 않다고 느낀다면, 그것으로 인해 쓰게 될 오명은 없는데, 당신들의 문명이 우주에 두루 걸쳐 모든 곳으로부터 온, 모든 다양한 진화 단계들에 있는 영혼들을 구성하는 문명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최근 과거의 진실이 나올 때, 인류에 대항한 범죄들을 포함해, 범죄적 활동들이 또한 표면화될 것입니다. 숨긴 것이 드러나고 있으며, 그것은 당신들을 속박으로 가두었던 조건화를 당신들이 깨뜨리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자유가 당신으로부터 빼앗겼음을, 그것을 되찾도록 움직이는 반응을 자극했음을 신속히 배우고 있습니다. 그것은 물리적 수단들로, 그리고 우리의 동맹들에 의해 협상되고 있는 외교관으로 부르는 자들에 의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작은 과업이 아니지만, 일단 대다수가 호의적일 때 우리는 밀고 나갈 것인데, 변화들이 그것들로의 어떤 반대에 상관없이 일어나야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하고 있는 것에 대항한 실질적 논쟁이 있을 수 없는데, 우리가 당신들에게 너무나 오래 동안 거부되었던 당신들의 권리들을 회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자유의지가 일루미나티Illuminati의 영향력 아래 있던 연이은 정부들에 의해 제한되었습니다. 만약 그것이 거리가 먼 것처럼 들린다면, 그들의 영향력이 모든 정부와 기업들로 침투했다고 이해하세요, 그 속에 그들은 그들의 지원자들을 배치했습니다. 그것이 발전이 느려진 이유인데, 그들이 우리들의 길로 너무나 많은 장애물들을 놓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가 효과적으로 이긴 전투인데, 우리의 동맹들이 큰 성공을 체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지진을 일으킬 수 있는 어둠의 자들의 능력에 의한 기후 간섭과는 달리, 지구가 비교적 조용했음을 알고 있습니까? 일부가 예측하는 세계적인 종말론은 일어나지 않았고, 사실상 모든 그러한 문제들이 우리들의 통제력 안에 있었는데, 어머니 지구가 그녀 자신의 청소를 수행하도록 우리가 허용해야 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완전한, 궁극적인 붕괴로 이끌 세계적인 시나리오는 없습니다. 어둠의 주기가 결말로 다가가는데, 빛이 지구상의 모든 원자들로 스며들고, 급속히 의식 수준들을 올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상승 속에 있고 그것과 함께 다른 모든 것을 들어 올리는 것은 빛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당신들의 삶에서 어떤 역할을 하도록 초대했던 영원히 멈출 수 없는 힘입니다.


당신들은 일어나고 있는 것에 대한 더 큰 목적을 이해하면서 놀라울 정도로 참을성을 가져왔으며, 우리는 우리들과 일하려는 당신들의 협력에 감사합니다. 대부분의 당신들이 상승이 계획된 대로 일어나게 보장하는데 구체적인 역할을 하기 위해 여기 있음을 이해하세요. 낡은 파동들을 뒤에 두고 떠날 이 멋진 기회를 아직 확신하지 못하거나 심지어 잊어버린 많은 영혼들이 있습니다. 이곳이 당신들이 당신의 지식과 이해를 가지고 들어올 수 있는 곳입니다. 당신들의 더 높은 파동들이 그러한 자들을 끌어당길 것이고, 당신들은 그들이 진실로 열릴 수 있도록 그들의 마음속에 부드럽게 아이디어들을 놓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절한 방식에서 이루어진다면, 그것은 압도적이거나 충격적으로 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다른 이들에게 정보를 전하는 메신저들이고, 당신들은 그렇게 하는데 성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감사하고, 어둠을 통한 여정에 있는 동료 여행자들을 돕기 위한 당신들의 사심 없는 행동들에 대해 당신들을 칭송합니다.


나는 시리우스로부터 온 사루사SaLuSa from Sirius이고, 당신들에게 은하연합이 지구상의 발전들로 매우 흥분하고 있다고 알립니다. 모든 것이 계획에 따라, 예외적으로 잘 진행되고 있으며, 우리가 관리하고 있는 중요한 발전을 향하고 있습니다.


채널러 : 마이크 퀸지

번역: unknown

 previous message | next message 


Originals and translations of Galactic Messages available on

2011년 6월 3일 금요일

May 20, 2011

SaLuSa, May 20, 2011

친애하는 이들이여, 어둠의 자들이 당신들처럼 우주적 법률에 책임이 있음을, 당신들이 이원성 속에 있을 때 당신의 자유의지 선택을 통해 체험하도록 허용되었음을 이해하세요.  물론 그들은 또� 당신들의 법률에도 저촉되지만, 그것들에 대한 그들의 거부와 그들이 지닌 권력의 바로 그 성질에 의해 그들은 법률 위에 있다고 느낍니다.  그러나 당신들이 지금쯤 알게 되었듯이, 모든 영혼들이 어떤 단계에서 모든 행동에 대해, 심지어 해치려거나 다른 영혼의 죽음을 의도한 모든 생각들에 대해 책임이 있습니다.  그것이 어둠의 자들이 법정에 소환되고, 인류에 대한 그들의 범죄에 대해 서게 될 때, 당신들이 이것을 염두에 두라고 우리가 요청하는 이유입니다.  만약 당신의 능력 안에서 당신의 사고방식이 연민/공감을 허용한다면, 그것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선의 반응입니다.  더 나은 것은 만약 당신이 어둠의 자들이 그들의 신의 불꽃을 지닌 빛의 존재들임을 인정할 수 있다면, 당신은 사랑과 빛을 보냄으로써 그들을 도울 것입니다.  자연히 그것은 쉽지 않은데, 특히 만약 당신이 그들의 희생자가 된 친척이나 친구를 가지고 있을 때 말입니다.  당신들이 어떻게 반응하는가는 당신의 의식 수준에 달려 있지만, 당신은 마침내 크라이스트 의식Christ Consciousness 수준에 도달할 것이고, 이해의 그 수준으로부터 행동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만약 어둠의 자들을 제거하는 것이 "협상deal"을 필요로 하고, 그들이 어딘가로 피난처가 허용된다면, 그것은 단지 일시적 집행유예인데, 궁극적으로 그들이 재판을 피할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는 동안, 모든 것이 잘 진행되고 있고, 우리의 동맹들은 폭로disclosure 발표를 위해 추진하고 있습니다.  사실들이 지금까지 많은 해들 동안 나오고 있지만, 우리가 필요한 것은 우리들의 존재에 대한 공식적인 인정이며, 그럼으로써 우리는 은하연합The Galactic Federation을 당신들에게 소개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의 인터넷에는 당신들이 우리들의 우주선들에 대한 사실들을 탐구할 수 있는 많은 웹사이트들이 있으며, 이들은 사진들과 심지어 비디오들로 지원되고 있습니다.  우리가 존재하느냐는 더 이상 문제가 아닌데, 우리가 모든 주요 정부들과 접촉을 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전체 주제들을 열고, 그리하여 지난 세기 동안 무엇이 일어났는가에 대해 토론과 논의를 허용하기를 원합니다.  정부들은 우리들에 대해 그들 쪽에서 정보를 억압한데 대해 실토해야 할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우주선들이 우리들의 것이나 그레이들Greys 같은 그룹들로 여겨지도록 허용하는 그들의 위장 속의 활동들을 시인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들의 모선들이 지구로부터 기원하지 않았다는 것은 지적인 누구에게든 명백합니다.  그것들은 어떤 경우들에서 몇 마일이나 긴 거대한 크기들이며, 그들이 다른 문명들로부터 오고 있다는 것이 일반상식입니다.  어떤 경우들에서 보였던 막대한 숫자의 우주선들에 대한 의문이 또한 있습니다.  당신들이 멕시코에서 일어난 최근의 목격에서 100대 이상을 셀 수 있을 때, 당신들은 그들의 기원이 지구로부터가 아님을 확실히 알 것입니다.  우리들의 존재의 증거는 너무나 명백하며, 그러나 일반적으로 말해서 당신들의 미디어가 여전히 진실을 감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상황이 그리 오래 가지 않을 것이라고 발하는 것이 기쁩니다.  우리의 출현 전에 그것을 위해 사람들을 준비하기 위해 나올 필요가 있는 많은 측면들이 있습니다.



우리가 당신들처럼 정확히 영적 존재들임을, 모두가 근원으로부터 온 존재들임을 기억하세요.  우리는 우리가 좀 더 진화되었다는 사실 외에, 단지 우리가 다른 문명들로부터 왔기 때문에 다르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은하연합의 모든 멤버들에게 적용되며, 우리는 우리의 형제자매들로서 당신들에 대한 봉사에서 행동합니다.  존재하는 모든 것은 근원으로 돌아가기 위해 움직이며, 따라서 우리는 손을 잡고 서로를 돕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어떤 식으로든 우리들보다 낮지 않으며, 단지 당신들은 당신들의 의식의 더 높은 수준들이 베일로 가려지게 허용했습니다.  그것은 불가피했는데, 당신들이 더 낮은 파동들로 빠지면서, 당신들의 진정한 자아들 다시 찾기 위한 당신들의 도전을 위한 무대를 놓았을 때 말입니다.  당신들은 이것이 당신들이 직면할 최대의 것이 될 것임을 알고 있었지만, 다시 한 번 진화하고 당신의 상위 자아와 융합하기 위한 가장 웅장한 기회가 될 것임을 또한 알고 있었습니다.  당신들은 항상 당신들을 위한 도움이 있을 것이라는, 당신들은 전투들을 혼자서 싸우지 않을 것이라는 앎으로 영감을 받았습니다.  아마 더 중요하게는, 당신들은 주기가 각각의 영혼들에게 상승하기 위한 평등한 기회를 주면서 끝날 것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 시간은 물론 지금이며, 상승은 일어나기 바로 전의 짧은 단계에 와있습니다.



우리는 일단 우리가 당신들 가운데서 걸을 수 있을 때, 우리를 받아들임에 대한 의심과 망설임이 곧 사라질 것임을 확신합니다.  당신들의 정부들은 우리들에 대한 그들의 지원을 발표할 것인데, 그들 역시 무엇이 일어날지의 완전한 의미에 대해 브리핑을 받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함께 우리들은 변화들과 지구의 청소가 효율적으로, 신속히 수행되도록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우리들은 가능한 한 지진들이나 그 영향들로부터 사람들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지만, 여전히 사상자들이 있을 것인데, 일부 영혼들이 이런 식으로 지구를 떠나기를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일단 당신들이 일어나고 있는 것에 대한 이유들을 이해할 때, 당신들의 초점이 될 것은 그 결과이지, 그것이 달성되는 양식이 아닐 것입니다.  그것이 어떻게 이루어질 것인가에 대한 많은 견해들이 있으며, 우리의 도래와 함께 많은 것이 오해를 피하기 위해 설명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어미니 지구Mother Earth가 변화하기 위한 그녀 자신의 프로그램으로 추진할 필요가 있음을 더 잘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들 역시 무엇이 필요한지 알고 있고, 그것은 당신들에 대한 그 영향력을 완화하도록 돕는 기회를 우리에게 줍니다.  만약 필요하다면, 우리는 사람들을 한 지점으로부터 다른 지점으로 즉시 운송할 수 있으며, 그러한 임무들을 수행하는데 우리들의 기술들을 사용할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어디에 있는지를 알며, 어느 주어진 시간에 그들이 어디 있는지 상관없이, 우리는 그들을 위치 추적할 수 있습니다.  다시금 이것은 "그 자체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have a mind of their own"고 말할 수 있는 우리의 고도로 진보된 컴퓨터들을 사용함으로써 가능합니다.  당신들은 왜 우리가 완전한 확신으로 상승이라는 전체 문제로 접근하는지를 이해할 수 있는데, 그 속의 우리들 역할이 충분히 우리들의 능력들 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심지어 장치나 우리의 프로젝트들에 필요해질 그와 같은 것들로, 그리고 자유 에너지의 모든 혜택을 즐기기 위해 당신들의 사회를 "현대화modernizing"하는 것의 일부로서 당신들에게 줄 자유에너지에도 적용됩니다.



나는 시리우스로부터 온 사루사SaLuSa from Sirius이며, 당신들에게 앞에 놓인 것의 그림을 주었고,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당신들의 복지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처럼 진행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비록 우리가 결코 한가하지 않으며, 지구상의 가장 최근의 상황들을 수용하기 위해 우리의 플랜들을 끊임없이 조정하고 있다 해도 말입니다.  우리는 정확한 예측들로 앞을 내다볼 수 있고, 그것은 모든 문제들에서 우리의 타이밍으로 본질적입니다.  그것들에 대해 일반화하는 것 이상으로 당신들에게 알리는 것이 가능하지 않은데, 우리가 방해할 사기꾼들의 손으로부터 우리의 정보를 지켜야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우리의 즉각적 목표를 달성할 그러한 최후의 침투를 만드는 우리의 동맹들을 돕는데 열심히 일하고 있음을 확신하세요.



우리는 우리의 사랑과 축복을 남기고 떠나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크게 배려되고 크게 존경받고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Mike Quinsey.
Website: Tree of the Golden Light


독자여러분께,

무파장으로의 여행
밝고 따뜻한 세상을 창조하는 맑은 영혼이어라

번역팀 사정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한국어 번역이 중단됨을 공지드립니다.
한국어 번역 가능하고, 저희 번역팀을 도와 함께 일하길 원하시는 분은 아래 메일 주소로 연락 주세요.
luisavasconcellos@hotmail.com 또는 info@galacticchannelings.com
< previous message | next message >

Originals and translations of Galactic Messages available on
 
 

2012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MOTHER/FATHER GOD

Channel: Kathryn E May, PsyD
August 02 2013

http://disclosure-2012.com/page/482254554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자주 직접적으로 말하지는 않기때문에 여러분의 세계에 대하여 여러분에게 많이 말할 기회를 취하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시간이며, 여러분들 특히, 여러분이 생활비를 벌고 가족을 돌보기 위해 매우 바쁘게 일하느라 열심인 이들이 진동들을 상승시키기 위해서 매우 힘들게 지금 집중하고 있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시기가 끝납니다. 지불해야할 고지서들, 은퇴동안의 생활이나 가족들을 부양하고 교육시키는 것에 대한 더이상의 걱정들이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은퇴는 여러분이 꿈꿔왔던 것을 넘어서서 영광스러울 것이며, 그것은 여러분에게 아무런 비용을 청구하지 않을 것이고, 지구 위에서 여러분의 연대기적인 나이와는 아무상관없이 지금 시작합니다. 이것은 삶으로부터의 은퇴가 아니며 죽음도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별들로의 매력적인 여정의 문턱에 있습니다.

READ MORE

March of Millions

March of Millions
All Languages

FREE PAGES

FREE PAGES
all languages

AND YOU AND I